본문 바로가기
라데나
라이프

라데나

자연주의 명품 골프장 라데나의 향기마케팅

분야
라이프
서비스
향기마케팅
공간
대형 공간, 중형 공간
사진출처:라데나

1990년 개장한 라데나 골프클럽은 수려한 자연 환경과 정원을 연상하게 하는 ‘호반의 도시” 춘천의 자연 경관을 코스로 그대로 옮겨온 27홀 회원제 골프클럽으로, 자연과 동화된 편안한 고품격 여가활동, 친 자연주의 명품 골프장을 추구합니다.

온실가스 배출 및 환경오염 발생을 최소화하면서 사회적 윤리적 책임을 다해 국내 최초 녹색경영 시스템 인증을 받았으며, 2008년부터 매년 5월 국내 유일의 KLPGA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 골프대회가 펼쳐지는 유서 깊은 골프 클럽입니다.

사진출처:라데나

센트온은 라데나의 로비에 들어선 순간 향기로 회원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고품격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변 자연환경과 잘 어울리는 그린 시트러스 타입의 향기를 선택해, 회원들이 로비에 들어선 순간 편안함을 느끼하고 일상생활의 피로감을 잊고 즐거운 레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활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라데나 골프클럽 로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는 최적의 발향 솔루션을 통해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높은 층고와 탁 트인 넓은 면적, 로비의 건축 구조물을 모두 고려한 맞춤형 향기마케팅으로, 라데나를 찾는 회원들에게 프리미엄의 향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라데나

소수의 품격 있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골프 클럽의 경우, 프라이드와 프라이빗 프리미엄을 중시합니다.
격조 높은 회원들을 위한 단 하나의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지금 센트온과 함께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사 분야

유사 서비스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