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트온, 손연재 갈라쇼 '산청 향기'로 채운다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대표 김진구, www.scenton.co.kr)이 추석연휴인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리듬체조요청 손연재의 '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 2015'를 신비로운 야생화의 향으로 가득 채운다.

손연재 갈라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센트온의 플라워 오브 산청향을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수준의 발향 기술을 활용, 쇼가 진행되는 잠실 실내체육관 내에서 느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갈라쇼에 향이 접목되어 오감을 자극하는 공연이 연출되는 것은 이번이 국내 최초이다.

이번 갈라쇼는 손연재를 비롯해 지난 카잔 월드컵에서 전종목 금메달을 차지한 마르가리타 마문(러시아), 러시아의 신성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손연제와 메달 경쟁을 벌였던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등 세계 최정상급 리듬체조의 별들이 총출동해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게 된다. 바로 여기에 플라워 오브 산청향이 어우러져 그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플라워 오브 산청은 대한민국 가장 깊고 때묻지 않은 지리산 자락 신비로운 산청의 야생화 향을 담은 것으로 수줍게 피어나는 찔레꽃 향, 순박한 매화 향, 은은한 감국 향이 어우러진 가장 한국적이면서도 신비로운 향이다.

센트온의 김진구 대표는 "손연재 선수의 금빛 퍼포먼스에 어울리는 센트온만의 특별한 향을 더해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갈라쇼를 완성할 기회를 가지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아리랑 선율에 맞춘 아름답고 화려한 무대가 오프닝으로 펼쳐질 예정인데, 여기에 우리나라 지리산 산청의 신비로운 야생화 향이 어우러져 한국적인 멋이 더욱 돋보이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센트온은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향을 활용한 향기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IB월드와이드가 개최하는 손연재의 '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 2015'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며 공연관람을 위한 입장권은 G마켓과 옥션 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